언제 어디서나 협업을 통한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수 있는 구축형 그룹웨어입니다.
오피스 3.0은 기존 그룹웨어의 기능은 실시간 협업과 컨텐츠컨버젼스
활용으로당신의 업무에 편안함과 신뢰를
더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기능
메일 관리의 편리성과신뢰성을 높입니다.
놓칠 수 있는 상대방과의 정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일정과 진행 현황을 구성원과 실시간으로 공유합니다.
게시판을 만들어 구성원과 공유/토론 할 수 있습니다.
내 PC와 스마트폰의 파일들을 첨부파일과 웹하드로 활용합니다.
체계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구성원간의 신뢰성 있는 공유
언제 어디서나 멈추지 않고 움직이는 모바일 오피스(Android, IOS모두지원)
중요한 주소, 일정, 메일, 게시글, 결재문서를 하나의 캐비닛에 모두 담는다.
워크 스페이스, 포틀릿으로 나와 회사에 맞는 업무를 구성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지원하는 실시간 기업용 커뮤니케이션.
기업 문화를 반영하는 부서 / 조직체계로 협업합니다.
내가 언제 무엇을 했는지 알려주고 일정을 계획 할 수 있도록 제시합니다.